본문 바로가기

머무른곳

춘천 레고랜드 호텔 - 킹덤 프리미엄 객실 내부 모습

반응형

춘천 레고랜드에 다녀왔어요.. 가격은 비쌌지만.. 큰 맘먹고. ㅎㅎ 레고랜드 호텔로 예약!

우리 가족이 머문 방은 킹덤 테마의 프리미엄 객실이었어요. 프리미엄이라고 붙어있긴 하지만, 아마 방 크기가 가장 기본 객실일거에요. 조금씩 차이가 있는 것 같긴 한데. 크게 프리미엄과 스위트로 나뉘는 것 같았어요.

 

 

사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프렌즈 테마 객실에 묵고 싶었지만, 프렌즈 테마 객실 수가 적기도 하고, 나름 인기도 많아서 금방 예약이 꽉 차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남아있는 테마 중에 무난한 것으로 골랐어요.

 

테마는 제 기억에 크게 프렌즈, 닌자고, 해적, 킹덤 테마였던 것 같은데, 프렌즈와 닌자고 테마는 상대적으로 객실 수가 적었어요.

 

반응형

 

호텔 주차장에 주차하면 셔틀 버스가 주기적으로 와서 호텔로 데려다 준답니다.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호텔 주차장이 호텔과 너무 멀어요. 걸어서 가도 15~20분은 걸리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서 호텔을 벗어나 춘천 다른 지역을 가보려고해도 매번 셔틀 타기도 귀찮고 그래서 결국 2박을 레고랜드 안에서 보냈답니다. ㅎㅎㅎ 발렛 파킹을 맡기면 그나마 호텔 앞에 차를 대주는 것 같긴 한데, 가격도 꽤 비싼던것 같아요.

 

레고랜드 호텔 모습이에요. 알록달록 레고의 특색을 그대로 보여주는 호텔 모습입니다. 높이는 높지 않고, 4층이에요. (그런데 실제 4층은 없고, 1,2,3,5층으로되어 있더라구요.. 레고랜드 회장님도 뭔가 미신 같은거 믿나요?)

 

 

인포에 가서 체크인 하시면 아래와 같이 객실 카드키가 담긴 작은 종이 봉투를 받게 되요. 카드키는 2장을 준답니다. 

 

 

킹덤 테마 객실은 4층(이지만, 5층이라고 운영하고 있는)에 있어요. 전 층이 킹덤 테마 객실이고, 생각보다 너무 길어요. ㅋㅋ 배정받은 객실도 아주 깊은 곳(?)에 받아서 저렇게 긴 복도를 지나서 한번 더 꺾고.. 또 끝까지 가야 도착할 수 있었답니다... 엘리베이터 내리고서 한 3분은 걸어야 되었던듯 ㅋㅋ

 

 

 

객실 내부를 소개해드리기 위해 때문에 작성한 글이니, 호텔 다른 부분은 건너뛰고, 바로 객실 소개해드릴께요.

객실 키로 열고 방에 들어가면 처음 우리를 반겨주는 금고위 개구리에요..

개구리 밑에 금고 보이시죠? 여기 숫자 4개로 이루어진 자물쇠가 채워져있는데.. 옆에 퀴즈 종이가 있어요.

 

이 방안에 마법사는 몇명인지, 방 바닥에 있는 보석은 몇개인지 등등 객실 내부를 구경하면서 찾아야되는 퀴즈 4문제가 있답니다. 이 문제를 풀어서 나온 답(숫자)을 차례대로 자물쇠 숫자를 맞추면 자물쇠가 열린답니다.

 

사실 한 번에 못맞춰서 다시 두 어번 정도 다시 시도해서 맞췄어요. 문제가 약간 애매한 것들이 있거든요.. 이것도 세어야 되나 말아야되는 그런 것들이 조금 있어요. 그래서 몇번 시도해보시면 금방 푸실 수 있을거에요. 그리고 문제를 풀어서 금고를 열면.. 위의 사진에서 개구리 앞에 놓여있는 작은 레고 조립세트 2개가 나온답니다.

 

 

아이들이 얼마나 재미있어하고 좋아하던지.. ㅎㅎ 나름 아이들을 위한 재미있는 것들을 마련해두었더라구요.

 

그리고 방을 들어서서 바로 오른쪽에 보이는 방 같지 않은 작은 방.. 가장 작은 객실에도 불구하고, 아래 처럼 작은 미니 방이 하나 있어요. 바로 아이들을 위한 방이랍니다. (사실 문도 없으니.. 방이라고 하긴 좀 그렇고, 공간이라고 해야할까요?)

 

 

티비가 있고.. 티비 바로 아래 아이들이 마음껏 조립해볼 수 있는 레고 블럭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티비 맞은편에는 역시 아이들이 좋아하는 2층 침대가 딱! 벌써 올라가 있네요? ㅎㅎㅎ

 

 

벽에도 캐릭터들이 귀엽게 꾸며져 있고, 침대와 침구세트 모두 레고 킹덤 테마에 맞게 꾸며져 있어요.

그리고 위의 사진에서 조금 보이긴 하는데, 2층 침대이지만, 밑에 보조 침대가 하나 더 나와요. 그래서 최대 3명까지도 잘 수 있는 침대였답니다. 

 

그리고 좀 더 들어오면 바로 화장실과 욕실이 있답니다. 정면에 보이는 것은 변기.. ㅋㅋ

좌측은 세면대, 그리고 우측은 욕실이에요... (레고 캐릭터가 통나무(?) 바구니에 들어가서 딱딱해 보이는 솔로 목욕을 하고 있네요. ㅎㅎㅎ)

 

그리고 실제 레고로 조립해 만든 용도 보이구요.. 객실 내부에는 저렇게 실제 레고로 조립해서 만든 조형물들이 있답니다. 그리고 다른 객실을 가본 것은 아니지만, 객실마다 조금씩 다르다고 하네요.

 

그리고 면도기부터 빗, 칫솔&치약세트도 있고. 샴푸, 비누, 바디로션 등 대부분의 어메니티가 구비되어 있어요.

목욕할 때 사용할 수 있는 거품 입욕제도 있답니다. 아이들이 신나서 목욕을 하네요.

그리고 왼쪽에 컵이 보이는데, 컵도 약간 고무 재질로 만들어져 있어요. 아이들이 실수해서 떨어뜨리더라도 깨져서 다치지 않도록 하기 위한 것 같아요.

 

 

바닥에도 다양한 킹덤 테마 그림들이.. 저 황금열쇠 개수 찾는 것도 퀴즈에 있었던 것 같은데..

뭐 대부분의 호텔이 그렇지만.. 여기도 바닥이 카페트 재질이에요.. 그래서 먼지도 좀 나는 편인 것 같고..

그래도 방 안에 큼지막한 공기 청정기가 구비되어 있었어요..

 

 

메인 룸에 있는 티비에요. 여기는 일단 티비를 켜면 레고 방송이 나왔던 것 같아요. ㅋㅋㅋ

티비 바로 아래에는 작은 테이블과 의자가 있답니다. 

오른쪽에 바로 큰 창문이 하나 나 있는데, 우리 가족이 머문 방은 레고랜드를 향한 뷰가 아니라서 강과 함께 공사중인 허허벌판? 이 보이는 뷰였어요. 그리고 아주 조금 레고랜드 내부가 보였구요..

 

 

객실 침대는 생각보다 꽤 컸던 것 같아요. 성인 2명이 자기에는 충분했고.. 뭐 잠버릇이 고약하지 않다면.. ㅋㅋㅋ 아이 2명까지도 같이 더 재울 수 있는 정도? ㅎㅎ

 

 

침대 머리맡에도 멋진 킹덤 테마의 레고 블럭이 있네요. 어디 안내문에 있었는데, 레고 작품들도 다 가격이 매겨져 있는데, 적게는 10여만원에서 많게는 100만원이 넘는 레고 작품들로 방들이 꾸며져 있다고 해요. 

 

다행히도 접착제 등을 사용해서 단단하게 붙여놓은 것 같아서 쉽게 떨어지거나 부서지는 것 같지는 않았지만, 망가뜨리지 않게 조심해야 될 것 같아요. 

 

 

춘천 레고랜드 호텔 킹덤 프리미엄 객실은 레고랜드 호텔에서의 가장 기본 룸 중의 하나이고, 테마는 킹덤 테마인 방이에요. 소개해드린 것처럼 메인 룸과 화장실이 기본이고, 아이들의 놀이공간과 잠자리를 위한 작은 공간? 다락방? 뭐 이런 개념의 방이 작게 하나 더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가격이 국내 5성급 호텔에 맞먹거나 더 비싼 수준이라서 사실 부담이 되는 가격이지만..

레고를 정말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서라면 한번쯤은 묵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단순히 잠을 자기 위한 호텔이 아니라, 아이들을 위한 공간도 상당히 많거든요. 내부에 작은 키즈카페 같은 공간도 있고, 블럭을 만들어 볼 수 있는 많은 공간, 블럭 조립 방, 여름에 운영되는 작은 수영장..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공연과 프로그램도 구비되어 있어 아이들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