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음식

롯데월드몰 맛집 통오징어튀김 미미짱

반응형

미미짱? ㅎㅎ

무슨 음식점 이름이 그래? 무슨 일본 미소녀에 나오는 캐릭터도 아니고... ㅎㅎㅎ

 

 

사실 미미짱은 미스&미스터 카페에서 파는 오징어 한마리 튀김 이름이에요. 이름이 참 웃기지요?

전에 경기도 죽전에 있던 신세계백화점 지하 푸드코트에서도 비슷한 오징어 튀김 가게가 있었는데..

그 오징어 튀김 이름도.. 오짱이었어요. ㅋㅋㅋ

 

~~짱 (일본말로 오징어가 ~~ 짱도 아닌데 말이지요. ㅎㅎㅎ)

 

스타일리쉬 포테이토 앤 커피라고 아래 조그맣게 써있네요.

 

 

주력 메뉴는 다양한 포테이토 튀김과 핫도그였던것 같아요. 그런데 그래도 눈에 확 들어오는게 바로 미미짱이었습니다.

이름이 너무 귀엽잖아. ㅎㅎㅎ

 

점심도 느즈막히 먹었고, 그냥 주전부리로 요깃거리나 하려고 보던 차에 미미짱이 딱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자꾸 미미짱 거리니.. 무슨 미소녀를 부르는 것 같네요..;;;)

 

딸내미가 핫도그 사진을 보더니, 먹고싶다고 해서 핫도그 하나도 구입!

그냥 플레인 핫도그를 샀는데, 4천원이나 하더라구요.

 

 

이렇게 생긴 핫도그를 2천원 주고 먹어본 기억이 없다..!!!

딸내미가 먹고 남긴거 조금 먹어보았는데, 맛은 있더라구요! 그래도 너무 비싼 것 같아요. 잔슨빌 소세지 핫도그라는데.. 잔슨빌인진 존슨빌인지 그건 알바 없고!! 너무 비싸 ㅎㅎㅎ

 

 

그리고 아래는 바로 미미짱.. ㅠ.ㅠ

미미짱이... 잘게잘게 잘려서... 종이통에 담아 주더라구요..

신세계 백화점의 오짱은 그냥 한마리를 통으로 긴 나무막대기에 꽂아서 주었었는데. 여기는 먹기 좋게 주네요.

 

 

맛은 두가지가 있었어요. 어니언맛과 칠리맛인가^^

제가 매운 것을 잘 못먹기 때문에 어니언맛을 시켰는데, 어니언 맛도 약간 매콤하긴 하더라구요.

그리고 생각보다 양파맛은 별로 안느껴졌어요. (혹시 실수로 칠리맛은 준거 아닐까? 하고 생각했어요.)

 

 

보통 이런 오징어 튀김은 정말 짭쪼름한 맛이 생명인가봐요?

오짱도 그렇고 미미짱도 그렇고 정말 짭쪼름해요.. 그러나 보니, 맛이 없을수가 없더라구요.^^

쫄깃쫄깃한 오징어 식감과 바삭하고, 짭짤한 튀김옷이 만나니, 정말 계속 입에 들어가더라구요.

 

 

생각보다 양은 그렇게 많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어요. 가격은 7,500원으로 개인적으로 느끼기에는 양에 비해 조금 비싸단 드낌이에요. 그런데 꽤 맛있다보니.. 정말 돈 생각안하고 먹는다면 한 서너마리는 뚝딱해치울 것 같았답니다.^^

 

크게 밥생각이 나지 않고, 간단한 요깃거리를 찾으신다면 여기 잔슨빌 핫도그나 통오징어 튀김이 맛있답니다.

그런데 양에 비해 많이 비싸다는 점! 임대료가 비싼 롯데월드몰에 들어와 있는 거라서 그런걸까요? (생각해보니 롯데월드몰 안의 음식점들은 대체적으로 가격이 다 비싼 느낌이에요..)

 

반응형